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이러한 팁으로 이명을 효과적으로 케어

카테고리 없음

by 대나무낙서장인 2020. 6. 14. 02:08

본문


이러한 팁으로 이명을 효과적으로 케어



이명을 갖는 것은 사람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.


이명 증상으로는 날카로운 울림과 끊임없이 지속되는 귀의 크고 불쾌한 소음이 있다.


말할 필요도 없이, 이것은 몇몇 사람들을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다.


이명에 대한 치료는 그것을 유발하는 것에 달려있다.


계속 읽다 보면 다른 이명 환자들이 이명 증상을 치료하는 데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.




수영하러 갈 때 이명 증상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귀마개를 착용하라.


수영할 때 귀에 물이 차오르는데, 이것은 울리는 소리를 악화시킬 수 있다.


샤워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.




당신의 이명 증상은 새로운 처방약을 시작할 때와 비슷한 시기에 시작되었는가? 많은 처방들이 부작용으로서 이명 현상을 가지고 있다.


이런 부작용이 있는 약을 더 이상 복용하지 않음으로써, 이명에 대한 문제는 멈출 수 있다.


의사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 모든 약을 찾아내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, 그의 감독하에 약을 끊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.




스트레스는 이명을 더 나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, 당신의 삶을 정리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통제하도록 하라.


당신이 일하고 싶은 방식으로 일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찾고,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낮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라.




이명 효과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고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것이다.


때때로 이명 현상은 당신의 삶의 감정적인 문제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.


인생을 섣불리 살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워라.


몇 가지 깊은 이완 기술을 시도해 본 다음,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키십시오.




이명증은 오직 당신만이 들을 수 있는 귀에서 끊임없이 소음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.


더 심한 경우는 쇠약해질 수 있다.


백색 소음은 많은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


당신은 이명과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.


어떤 사람들은 아주 오랫동안 이명을 가지고 살아야 하고, 다른 사람들은 짧은 시간 동안 이명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.


어느 정도의 이명으로 고통 받든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여전히 믿을 수 있다.




이명이 있으면 의사에게 말해라.


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200가지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들이 있다.


당신이 의사에게 이명이 있다고 말할 때, 당신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약을 처방하거나 제안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이다.




같은 이명 환자들을 만나보십시오.


지지 그룹에 한두 명 가입하는 것은 이명과 관련된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겪어본 사람들이 많은데, 그들은 정보와 도움의 팁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을 도울 수 있다.




이명을 없애려면 효율적인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.


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겠지만 크게 줄일 수는 있다.


이 글의 요령을 시험해 보면 증세가 호전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.